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뉴욕시의 가 볼만한 장소


뉴욕시 거리 곳곳이 크리스마스 트리로 화려한 불빛을 발하고 있다.
링컨센터에 이어 라커펠러 센터에 형형 색색의 전구가 박힌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돼 밤이면 아름다운 불빛을 보기 위해 관광객들이 모여든다.

◈5 애비뉴 라커펠러 플라자 일대:
샤넬, 구찌 등 명품 부티끄가 밀집한 5 애비뉴를 따라 남쪽으로 내려가다 보면 49가와 만나는 곳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 라커펠러 플라자가 나온다. 한 밤중에도 얼음 지치는 소리가 들리는 아이스 링크 위 휘황찬란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눈부시게 아름답다.

밤이 되면 아이스링크 입구 라커펠러센터 야외 정원에는 아름다운 전구 조각들이 연인들의 발목을 잡는다. 라커펠러 센터에서 조금만걸어가면 로켓츠의 크리스마스 쇼가 펼쳐지는 라디오 시티 뮤직홀이 나온다. 밤이면 사람들로 북적대는 이 일대는 온통 크리스마스트리 불빛으로 반짝이는 낭만의 거리로 변한다.

◈센트럴 팍 할러데이 행사:
뉴욕 시민들의 휴식처인 센트럴팍은 11일 오후 4∼6시 할렘 미어 소재 찰스 다나 디스커버리센터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거행함으로써 할러데이 분위기에젖게 된다. 110 스트릿 5 애비뉴∼레녹스 애비뉴 구간에 있는 센트럴 팍 안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150회 점등식과 함께 밴드연주가 울려퍼진다.

또한 31일 신년 전야 센트럴 팍에서는 밤 10시부터 퍼레이드, 무용, 음악 등이 펼쳐지는 송년행사가 열린 뒤 자정 새해를 알리는 폭죽과 함께 4마일 구간을 달리는 자정 달리기 행사가 벌어진다.

◈리틀 이태리:
맨하탄 남단 차이나타운에 있는 리틀 이태리도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할러데이 음악으로 성탄 분위기가 난다. 예쁜 카페와 상점들이 즐비한 이곳은 크리스마스 시즌 색다른 느낌을 준다.

◈메이시 백화점 산타 등장:
맨하탄 34 스트릿과 브로드웨이 사이 메이시 백화점은 24일까지 산타가 등장, 어린이들을 즐겁게 해준다. 백화점 8층에 있는크리스마스 워던랜드를 방문하면 산타를 만나 볼 수 있다. 9층에서는 1인당 2달러50센트를 내면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까지인형극을 관람할 수 있다. 인형극 공연 시간은 오전 10시, 10시50분, 11시40분, 오후 12시30분, 2시15분, 3시,3시45분, 4시30분, 5시15분, 6시.

◈퀸즈 카운티 팜 할러데이 바자:
퀸즈 카운티 팜은 6일과 7일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과 선물용품을 싸게 파는 할러데이 바자를 개최한다. 또한 예술가들이 만든수공예품을 전시·판매하고 6∼24일 방문객들에게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인세티아 꽃을 판매한다.
문의: 718-347-3276Ext. 10

◈뉴욕식물원 할러데이 트레인쇼:
브롱스 소재 뉴욕식물원에서 할러데이 시즌 최대 구경거리는 할러데이 트레인쇼. 지난달 21일 등장, 오는 1월11일까지 선보이는 할러데이 트레인쇼는뉴욕시청 건물과 라디오 시티 뮤직홀, 라커펠러 플라자, 아폴로 극장, 자유의 여신상,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등 뉴욕시 명소들을그대로 재현한 모형 건물들 사이로 소형 기차가 지나간다. 맨하탄 브리지와 브루클린 브리지, 헬 게이트 브리지 등 다리와 터널도만들어 그 사이로 기차가 소리를 내며 지나간다.

올해로 12회째 맞는 할러데이 트레인쇼는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끄는명물이다. 뉴욕식물원 온실에서 펼쳐지고 있다. 장소: The New York Botanical Garden, BronxRiver Parkway at Fordham Road Bronx,
문의: 718-817-8700

◈유니온 스퀘어 할러데이 페어:
유니온 스퀘어 야외 장터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까지 할러데이 축제가 벌어지고 있다. 수 천개의 할러데이 선물 용품과크리스마스 장식, 의류 등 따뜻한 성탄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다양한 종류의 물건들이 싼 가격으로 샤핑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매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장이 선다.

◈센트럴 팍 테번 온더 그린 레스토랑: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유난히 화려한 불빛을 뿜어내는 테번 온더 그린 레스토랑은 뉴욕의 명소 중 하나로 야외 전구 조각들이 유명하다.입구에 들어서면 갖가지 동물 모양의 전구 조각들이 밤이 되면 주변을 환하게 비춘다.장소: Central Park at West67th Street, New York,
문의: 718-817-8700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