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텔라 오스테리아'(Stella Osteria)


저녁 무렵이면 휘황찬란한 불빛이 반짝이는 맨하탄 브로드웨이 극장가에는 퓨전 요리와 각 나라 정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들이 즐비하다. 뮤지컬 극장이 밀집해 있는 브로드웨이 극장가 주변에는 특히 이탈리안 레스토랑들이 많다.

맨하탄 라디오 시티 뮤직홀과 윈터가든 극장 사이에 자리 잡은 이탈리안 식당  '스텔라 오스테리아(Osteria Stella)'는 유럽 스타일의 고풍스런 실내장식에 북부 이탈리아 정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전철역(N,R번) 옆에 위치, 찾기도 쉽다.

'오스테리아 스텔라'는 식당 전체를 감싸는 대리석 장식과고풍스런 벽지, 벽에 걸린 유화 등 고급스럽고도 클래식한 분위기에서 북부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2004년 12월맨하탄 50가(6 애비뉴와 7 애비뉴 사이)에 문을 연 오스테리아 스텔라는 맛과 분위기 때문에 저녁이면 사람들로 북적인다.

9,000 스퀘어피트의 넓은 공간에 250석을 갖춘 식당 안으로 들어서면 먹음직스런 빵과 피자를 굽는 화덕이 보이고 옆으로는 대리석이 깔린 바가 눈에 띈다. 이탈리아산 대리석과 손으로 그림을 그려 넣은앤틱 타일, 화려한 샹드리에, 아름다운 촛대 등 이탈리아 식당에 와 있는 느낌을 준다.

빈센조 페빌리 주방장의손맛을 자랑하는 오스테리아 스텔라 식당의 음식은 부드러운 쇠고기 구이, 독특한 맛의 양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요리, 마리나라소스가 곁들여진 새우 튀김과 오징어 튀김이나 로마식 아티초케 튀김 요리 등이 섞인 프리타타스 파스타 요리가 일품이다.

이밖에도 연어와 고트치즈, 신선한 골파에 신선한 핑크빛 보드카 소스를 넣어 먹는 알 살몬느 요리도 빼놓을 수 없다. 이탈리안 피자 요리도 다양하다.

토마토와 모차렐라 치즈로 만든 마게리타 피자와 검은 올리브와 토마토, 안티초비, 고춧가루 등을 넣은 피자 나폴레타나 피자 등이태리식 피자맛을 볼 수 있다.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이곳에서는 8∼26달러의 밸런타인 특선 요리를 선보인다.

메인 요리를 시키기에 앞서 우선 식욕을 돋게 하는 바삭바삭하게 구운 컨트리 브레드를 맛보는 것이 좋다. 납작한 세모꼴 모양의밀가루 빵을 마늘과 마요네즈를 섞은 소스에 찍어 먹는 '브러쉐타 알 포마도로', 네모난 작은 토스트빵 위에 오리간과 식용 풀,마늘, 와인 등을 얹어 나오는 '크로스티니 디 페가코 다나트라' 요리는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일품이다. 가격은 6달러.

애피타이저 요리중 하나인 흰 모짜렐라 치즈를 겹겹이 쌓은 사이사이에 토마토와 신선한 박하향의 식물(basil)을 살짝 얹은카프레스(가격 9달러50센트)는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고 입안에 들어가면 은은한 향이 느껴진다. 모짜렐라 치즈광들이 특히 좋아하는요리라고 한다.

문어요리 '카파치오 디 폴리포'도 빼 놓을 수 없는 애피타이저 요리다. 문어를 얇고 잘게 썰어 레몬 올리브유를 곁들어 먹는 이 요리는 인기 메뉴중 하나. 가격은 9달러50센트.

스텔라 식당 요리사가 야심차게 내놓은 파스타 요리 '토르텔리 알라넬로'(가격 15달러50센트)는 양고기와 소나무 열매 '파인너트'(pine nut), 마른 자두 등을 넣어 오븐에 구운 파스타에 새우와 함께 맛볼 수 있는 요리로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

홍합, 조개, 새우 등을 넣어 국물로 울어낸 스튜 요리 '브로데토 디 페스 콘 갬베로니'는 싱싱한 시푸드에 빵이 곁들어 나온다.얇게 썰어 구운 고기에 싱싱한 아루굴라 샐러드 야채와 체리 토마토, 붉은 양파를 섞은 샐러드가 함께 나오는 '태글리아타 디 만조'(25달러)는 스텔라 식당이 자랑하는 최고급 스테이크 요리 중 하나. 연하며 고소한 고기 맛이 그만이다.


▲장소: Stella Osteria
135 West 50th Street(6 애비뉴와 7 애비뉴 사이)
▲영업 시간: 월∼목요일 오전 11시30분∼오후 11시30분, 금요일 오전 11시30분∼자정 12시, 토요일 오후 4∼새벽 0시, 일요일 오후 4∼11시
▲문의: 212-957-5050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