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니세콰그 리버 스테이트팍(Nissequogue River State Park)
 
롱아일랜드 서폭 카운티 킹스팍에 위치한 니세콰그 리버 스테이트팍(Nissequogue River State Park)은 롱아일랜드 북쪽 해안에 자리잡고 있다. 다양한 조류와 파충류, 양서류가 서식해 있다.
 
희귀종의 조류가 많이 살고 있어 공원 일부는 뉴욕주 조류 보전구역으로 정해져 있다. 산책과 하이킹을 위한 그린 벨트 코스가 니세콰그 리버를 따라 펼쳐져 있다.또한 이곳에는 축구장이 있고 카약, 카누, 낚시 등을 즐기고 새도 관찰할 수 있다.
 
선킨 메도우 파크웨이 노스를 타고 SM 4로 나가 올드 덕 로드로 길이 바뀌는 풀라스키 이스트 방향으로 가다 보면 4번째 신호등에서 좌회전해 세인트 존랜드 로드로 진입, 1.2마일 가다 보면 왼쪽에 공원 입구가 보인다.
 
▶어린이 프로그램(1∼6학년): 4월9일 거북이, 뱀, 개구리 관찰, 5월2일 꿀벌 관찰, 5월22일 콤파스를 사용 게임을 즐기는 과학시간, 6월6일 롱아일랜드 해협의 해양생물들을 탐구하고 생태계 보호법을 배우는 자연학습, 6월26일 바닷물이 드나드는 늪지 산책 등 다채로운 봄철 어린이 행사가 열린다.
 
▶가족 프로그램: 자녀와 부모가 함께 5월8일 니세콰그와 선킨 메도우 스테이트 팍의 삼림지역과 해안을 관찰하는 'Seashore Circular' 행사가 열린다.
 
▶성인프로그램: 5월5일 철새 관찰, 5월1일과 6월13일 킹스 팍 정신병원이으로 사용되던 오래된 건물들을 돌아보는 역사 산책이 마련된다.
 
▲참가비: 성인 1달러50센트, 어린이 1달러, 3세 미만 무료
▲주차비: 6달러
▲문의: 631-581-1072
 
 
■칼렙 스미스 스테이트 팍(Caleb Smith State Park Preserve)
 
롱아일랜드 해안가에 위치한 칼렙 스미스 주립공원은 곳곳에 연못과 습지대, 무성한 수풀을 이루고 있다, 자전거 도로와 하이킹 코스가 길게 뻗어 있고 낚시장소로도 유명하다.
 
연중 내내 개방되며 4얼부터 9월까지는 매주 월요일 폐장되고 10월부터 3월까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문을 닫는다. 칼렙 스미스 주립공원은 제리코 턴파이크를 따라 스미스 타운 동남쪽에 위치해 있다.
 
▶초등학생 자연학습 프로그램(1∼6학년): 4월7∼9일 게임을 즐기며 야생동물을 관찰하고 봄의 기운을 느끼는 어린이 행사가 열린다. 
▶에그스트라바간자(1∼6학년): 4월10일 여러 종류의 알을 실험하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행사이다. 
▶낚시 수업(1∼6학년): 4월18일과 5월15일 낚시장비를 지참하고 살아있는 물고기를 어떻게 잡는 지를 직접 배운다. 
▶거북이, 뱀, 개구리 관찰(1∼6학년): 6월19일 공원에서 서식하는 뱀과 거북이, 개구리를 관찰한다. 
▶플러터바이스(Flutterbys, 1∼6학년): 나비와 나방을 공부하는 시간. 학습이 끝나면 나비와 나방 의상을 입고 야외 산책을 나간다. 
▶패밀리 프로그램: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가하는 프로그램으로 플래스틱 병을 이용해 5월2일 메아리 실험과 6월26일 자연산책 시간을 갖는다. 
▶성인 프로그램: 5월23일 사람들의 발길이 닿지 않은 미지의 장소를 찾아가 희귀종의 나무와 야생동물을 관찰한다.
 
▲예약 문의: 631-265-1054
▲참가비: 어린이 1달러, 3세 미만 무료, 어른 1달러50센트
 
 
■컴셋 스테이트 히스토릭 팍
 
롱아일랜드 해협으로 연결된 그림 같은 반도에 위치한 '컴셋 스테이트 히스토릭 팍'은 아직까지 미개발 상태에서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 그대로를 간직하고 있다. 승마, 자전거, 하이킹 도로가 즐비하고 넓은 수풀림을 이루고 있다.이곳은 특히 낚시하기에 뛰어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롱아일랜드 서폭 카운티 헌팅턴에 위치한 이 주립 공원은 루트 25A에서 루트 110으로 바꿔타고 로이드 하버를 거쳐 웨스트 넥 로드에 이르면 나온다.연중 내내 개방되며 애완동물은 입장할 수 없다.
 
▶어린이 프로그램(1∼6학년): 4월7일 부모와 자녀가 함께 자연 재료로 만드는 집짓기 행사, 5월8일 나방과 나비 의상을 입고 자연을 배우는 플러터비스, 6월19일 게임을 통해 동물들이 외부의 공격에 어떻게 자신을 보호하는 지를 배우는 시간 (Nature Hide-n-Seek)이 마련된다.
 
▶성인 프로그램: 4월10일 하이킹, 5월23일 자연을 관찰하며 4마일을 산책하는 'Nature on the Move', 5월23일 컴셋 해안가 경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까지 4.5마일 걸어 올라가는 'Seashore Circular', 6월5일 야생 식물과 새를 관찰하는 'Birds With Botany', 6월19일 음식을 구하고 은신처 짓는 방법 등을 배울 수 있는 황무지 생존법('Wilderness Survival') 등 다양한 성인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참가비: 어른 1달러50센트, 어린이 1달러
▲주차비 6달러
▲문의: 631-423-1770
 
 
■코네콰 리버 스테이트 팍
 
롱아일랜드 서폭 카운티 오크데일에 위치한 코네콰 리버 주립공원은 인간의 손때가 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보존한 곳으로 사냥과 낚시로 유명하다. 특히 사슴이 많고 희귀 종의 식물과 나무들이 많이 자라고 있다. 이곳에는 50마일의 하이킹 코스가 있고 승마, 크로스컨트리 코스가 있다.
 
롱아일랜드 익스프레스웨이(495번 도로 ) 이스트를 타고 선라이즈 하이웨이 웨스트로 바꿔 타 오크데일까지 가면 코네콰 주립공원이 하이웨이 북쪽, 폰드 로드 서쪽에 위치해 있다. 봄철 주요 행사는 다음과 같다.
 
▶1∼6 학년 초등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 4월7일 풍속 등 날씨를 알아보는 자연 학습과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풍속 기구 만드는 시간'(Windcatcher), 4월17일 2개의 플라스틱 병을 사용해 재미있는 놀이를 하는 '병의 세계'(World in a Bottle), 5월8일 산책을 즐기며 어머니의 날 선물을 직접 만드는 자연 학습 시간 'Mother Nature's Day' 행사가 열린다. 또한 5월22일 꿀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탐구하는 '벌의 세계', 6월5일 거북이, 뱀, 개구리의 서식지를 탐구하는 '거북이, 뱀, 개구리 탐구', 6월20일 곤충의 세계를 알아보는 '곤충 탐험' 등이 마련된다.
 
▶ 패밀리 어드벤처: 4월9일 롱아일랜드 야생동물을 구경하는 'Wildlife Jeopardy', 5월7일 밤에 2마일 가량 공원을 거닐며 자연을 탐구하는 'Call of the Wild', 6월3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달밤 산책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성인 프로그램 : 6월6일 6마일에 이르는 하이킹을 즐기고, 6월26일 코네콰 주립공원을 산책하며 공원내 식물을 구경하는 'Edible Plant Walk' 행사가 열린다.
 
▲참가비: 성인 1달러50센트, 어린이 1달러, 3세 미만 무료
▲주차비: 6달러
▲예약: 631-581-1072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