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브루클린 식물원> '크랜포드 로즈가든(Cranford Rose Garden) 장미축제
 
 

▶덩굴 장미 미니로즈.

▶하이브리드 티

▶휴면기 장미는 비료도, 물도 없이 시든 꽃을 그대로 달려있게 두면 겨울동안에 나무 전체가 튼튼하게 된다. 봄에 가지치기를 하도록 한다.

6월은 장미의 계절이다. 브루클린 식물원은 장미의 달을 맞아 해마다 6월이면 장미정원을 개방한다.

 

브루클린 식물원 '크랜포드 로즈가든'(Cranford Rose Garden)에 들어서면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각국의 1,400 여종 장미 5,000여 그루가 1에이커나 되는 정원 곳곳에 그윽한 향기를 내뿜고 있다.

사철장미, 담쟁이장미, 덩굴장미, 플로리번다 장미, 큰 꽃송이를 맺는 장미, 작은 꽃의 장미 등 다양한 색깔과 크기 그리고 종류를 총망라하고 붉은색, 노란색, 핑크색, 흰색 등 형형색색의 장미다발이 크랜포드 로즈가든의 정원 뿐 아니라 아치와 담장마다 매달려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 정원은 지난 1927년 월터 크랜포드의 후원으로 조성된 후 77년간 브루클린 식물원의 명소가 되었고 각양각색의 장미송이들이 자라고 있다. 식물원 입구에서부터 장미향기가 그윽하여  수 천그루 장미꽃 사이로 밝은 햇살이 비치는 크랜포드 로즈가든에서는 장미향기에 흠뻑 취할 수 있다.

장미꽃은 입구 허브가든에서 크랜포드 장미정원에 이르기까지 화려한 자태를 자랑하고 있으며 사랑하는 연인들과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이 장미정원을 찾고 있다. 아치형 장미 덩굴이 겹겹이 있는 장미정원에서 사색을 즐기다보면 시 한 구절이 절로 나온다.

장미의 달을 맞아 브루클린 식물원은 다양한 행사를 연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3시 크랜포드 장미 정원을 안내해주는 투어가 실시되고,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장미를 소재로 한 미술웍샵이 진행된다.

또한 27일 오전 10시∼오후 1시 장미전문가 안 오닐이 강사로 초청돼 여름철 장미 가꾸는 법을 지도하고 29일 오후 6~9시 싱싱한 장미 생화를 이용한 플라워 디자인 행사가 마련된다.

장미정원을 지나 연못과 정자가 있는 일본정원과 사색의 정원인 셰익스피어가든, 열대, 아프리카, 북미 등 각 지역의 식물들이 자라는 실내 정원을 구경한다. 실내정원 쪽으로 가다보면 연꽃이 피어 있는 연못을 지나 야외 식당인 테라스 카페가 나온다.

▲문의: 718-623-7219
▲브루클린식물원 718-623-7200
▲웹사이트: www.bbg.org  

◈개방시간:
▲4월 부터 9월:
화∼금요일(오전 8시∼오후 6시), 토∼일요일.공휴일(오전 10시∼오후6시), 월요일은 휴장.
▲10월 부터 3월:
화~금요일(오전 8시∼오후 4시30분), 토∼일요일.공휴일(오전 10시∼오후 4시30분), 월요일 휴장.

◈입장료: 성인 5달러, 65세 이상 노인 및 학생(ID 지참) 3달러, 16세 미만과 회원, 학교단체 입장객 무료. (노인은 연중 매주 금요일 무료, 화요일 종일과 토요일 오전10시∼낮 12시 일반인 포함 모두 무료 입장)

◈주차비: 1시간 3달러, 1시간 넘으면 시간당 2달러 추가, 6시간 이상 주차 시 12달러(자동차)
◈주소: 100 Washington Avenue, Brooklyn, NY

◈가는 길: 맨하탄 브리지를 탈 경우 브리지를 건너 플랫부시 애비뉴로 진입, 브루클린 식물원 표지판을 보고 따라간다. 전철로 가려면 2번이나 3번을 타고 이스턴 파크웨이에서 내린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