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일본 퓨전 요리 '고우와사비(gowasabi)'
 

최근 롱아일랜드 시티 아스토리아 지역에 문을 연 고우와사비(gowasabi)는 싱싱한 스시와 사시미, 일본 우동, 한국의 비빔밥, 퓨전 요리 등 동서양인들의 입맛을 돋우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다.

인근 34 스트릿에 또 다른 스시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는 한인 알렉스 김 사장이 지역 타민족을 겨냥해 개업한 고우와사비 식당은예술가들이 많이 거주하는 롱아일랜드 시티 22 스트릿에 위치, 일요일이면 재즈 라이브 연주를 듣기 위해 화가, 뮤지션, 감독 등젊은 예술가들이 모여든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젊은 음악가들이 라이브 음악을 들려준다.

예쁜 접시에 담겨져 나오는 맛깔스런 일본 퓨전요리와 함께 향긋한 플럼 와인과 한국 과일주 한 잔을 곁들이면 음식 맛이 더욱좋다.런치스페셜로 참치, 연어, 송어를 얇게 썰어 넣은 스시 5 피스와 캘리포니아 롤 1 피스, 미소수프가 나오는 스시 요리가8달러95센트다.

입에서 살살 녹는 스시와 사시미가 한 접시에 담겨져 나오는 스시 & 사시미 런치스페셜은10달러95센트이다.이밖에도 불고기 도시락, 우동, 나베야끼 우동, 새우뎀뿌라 우동, 야끼 우동, 장어덮밥 등 20 여종에이르는 런치스페셜 메뉴가 준비돼 있다.

저녁 메뉴로는 다양한 종류의 특선 스시 및 사시미 요리와 참치, 연어, 장어마끼요리가 있고 스시나 사시미 요리를 먹은 후 새우 튀김과 두부 튀김, 야채를 넣어 국물 맛이 일품인 튀김 뎀뿌라 우동 한그릇을 먹으면 저녁식사로는 그만이다. 이곳에서는 곱돌 비빔밥과 회덮밥, 비빔밥, 김치 등 한국 음식도 외국 손님들에게 인기만점이다.

이 식당은 문을 연지 3개월밖에 안됐지만 그다지 비싸지 않은 가격에 일본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 때문에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손님들이 늘고 있다.

▲영업시간: 월∼목 낮 12시∼오후 10시, 금, 토 낮 12시∼자정, 일요일 오후 1∼10시
▲장소: 37-20 22nd Street, L.I.C
▲문의: 718-937-2120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