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일본 식당 '소고뉴욕(Sogo NY)'
 

맨하탄 소호에 있는 일본 식당 '소고뉴욕'(Sogo NY)은 일본 요리를 바탕으로 태국과 멕시코, 말레이시아 음식 등 여러 나라 음식을 가미한 퓨전 요리로 뉴요커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블루 톤의 깔끔한 식당으로 들어서면 요리사들이 맛깔스런 요리를 정성스럽게 만들고 있는 스시바가 눈에 들어온다. 이곳 요리사들이 내놓는 특별음식들은 일품 스시와 사시미 요리, 밥에 생선을 넣어 말은 롤요리를 들 수 있다.

연한 참치회로 만든 애피타이저 요리인 씨푸드 피자 '튜너 토티야 피자'(Tuna Tortilla Pizza)는 이 식당을 찾는 고객들의 인기 메뉴이다.
싱싱한 참치회 밑에 아보카도를 깔아 치즈 맛이 나지 않아도 신선한 씨푸드를 즐길 수 있는 피자요리다. 새우, 게맛살, 망고를 넣어 바삭바삭하면서도 입안에서 살살 녹는 새우 덴뿌라 망고 롤은 식욕을 돋우기에 충분하다.

양념한 참치와 연어, 방어를 넣어 게살과 덴뿌라 튀김 가루를 위에 살짝 얹은 '스파이시 다이나마이트 롤'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돈다.
일본 소스에 절인 연한 연어를 칵테일 컵에 담아 그 밑에 싱싱한 생선회를 얹은 콤비네이션 사시미 요리는 모양만큼 맛도 그만이다. 두 사람이 먹기에도 양이 충분한 콤비네이션 사시미 요리가 16달러이다.

이곳에서는 애피타이저 경우 한 접시에 5∼8달러, 특선 롤 요리는 7∼16달러, 스시 조각에 캘리포니아 롤 스파이시 튜나나스파이스 샐먼 롤이 들어간 소고 스시요리가 15달러에 달하는 등 그다지 비싸지 않은 가격에 일본 일품 요리를 맛볼 수 있다.스시와 사시미 런치 메뉴로는 9달러, 11달러, 13달러 세 종류가 있다.

프랑스 식당, 아르헨티나 식당 ,멕시코 식당, 소호 그랜드 호텔 등이 자리 잡은 웨스트 브로드웨이 번화가 337B번지에 있는 소고뉴욕은 월∼일요일 주 7일영업한다.점심은 월∼금요일 낮 12시∼오후 3시, 저녁은 월∼수요일 오후 5시∼자정, 목∼금요일 오후 5시∼새벽 2시, 토요일오후 1시∼새벽 2시, 일요일 오후 1시∼자정.

▲주소: 337B West Broadway
▲문의: 212-966-2113 or 3213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