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베트남 레스토랑 '사이공 48 (Saigon 48)'


맨하탄 48가 브로드웨이 극장가에 위치한 베트남 식당 ‘사이공 48’은 식당 중앙에 길게 드리워진 커튼과 창호지 문을 연상케 하는벽면 장식 등 분위기가 꽤 운치 있는 식당이다.지난 3월 7 애비뉴와 8 애비뉴 사이 48 스트릿 234번지에 문을 연 ‘사이공48’은 월남 쌀국수 뿐 아니라 만두, 시푸드 요리 등 베트남 정통 요리를 우아한 분위기에서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한인, 중국인 등 아시안 뿐 아니라 미국인, 유럽인 등 세계 여러 나라의 관광객들이 베트남 음식을 맛보기 위해 이곳으로 몰려온다.8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식당에 들어서면 한국과 일본, 베트남의 분위기가 풍기는 실내장식이 눈에 들어오는데 한인 디자이너의인테리어 작품이라고 식당 매니저가 귀띔해주었다.

이곳은 쌀국수를 넣은 사이공 국수 수프 맛이 일품이다.
쇠 꼬리 국물을 넣은 포 수프, 해물 야채 국수 수프와 닭고기, 돼지고기, 야채를 넣은 사이공 쌀국수 수프, 오리 고기와 버섯,야채를 넣은 쌀국수 수프 등 종류도 다양한 사이공 누들 수프가 있다. 포(Pho) 사이공 국수 수프는 쌀국수와 쇠고기,숙주나물, 향미료 등을 넣어 향긋하면서도 국물 맛이 진국이다. 쌀국수 요리만 셀 수 없이 많다.
애피타이저로 얇고 투명한 만두피 안에 닭고기, 새우, 야채 등 종류별로 넣어 찐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만두 ‘스팀드 크리스탈 덤플링’은 식사전 입맛을 돋우기에 충분하다.

닭 구이와 바비큐 요리를 섞은 ‘어소티드 애피타이저 플래터’(Assorted Appetizers Platter)는 메인 요리만큼푸짐하다.시푸드로 새우와 닭고기, 야채 등에 향긋한 향미료를 살짝 넣은 ‘베이질 새우 치킨 요리’(Basil Shrimp& Chicken)는 이 식당이 적극 추천할 만큼 인기 메뉴이다. 런치 스페셜과 테이크 아웃 메뉴도 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11시30분
▲장소: 234 W.48th Street, NY
▲문의: 212-247-8669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