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탈리안 식당 '그로토(Grotto)'
 
 

▲Italian Restaurant 'Grotto'.


맨하탄 차이나타운(Chinatown)에 자리잡은 그로토 앤 노틸러스 (Grotto and Nautilus)식당은 지중해 음식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안 식당이다.

계단을 내려가 긴 장방형의 식당 안으로 들어가면 바와 라운지를 갖춘 노틸러스와 통로로 연결된 바로 옆 그로토 식당이 나온다. 벽돌 벽에 나무 바닥의 매우 운치 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이탈리안 음악이 흘러나오는 이곳에는 밤이 되면 화려한 샹들리에 아래서 로맨틱한 저녁을 즐길 수 있다.

남부 이탈리안 음식과 지중해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이 식당에서는 애피타이저 요리인 앤티파스티(Antipasti)와 각종 파스타, 메인 요리인 세콘디(Secondi), 디저트가 나오며 앤티 파스티로 튀긴 새끼 문어와 으깬 감자 샐러드, 향신료를 넣은 폴리포(polipo)는 먹어 볼만하다. 바삭 바삭한 문어 튀김에 새콤한 샐러드를 곁들인 애피타이저 요리다.

피코리노 치즈를 넣은 스파게티 요리 ‘톤나렐리 알라 카브로나라’는 화이트 소스를 곁들여 전혀 느끼하지 않는 고소한 치즈 맛이 감도는 파스타 요리로 이 식당이 적극 추천하는 요리다.

세컨디로는 입에서 살살 녹는 감자 고로케와 토마토, 돼지고기 꼬치요리가 함께 나오는 '살팀보카'(Saltimbocca), 시푸드 모듬 요리인 ‘주파 디 메스’(Zuppa di Pesce) 등 남부 이탈리아의 정통 요리들이 나온다.

디저트를 고른다면 배가 들어간 트라비사나 초콜릿 케익을 권한다. 그로토는 매주 월요일 애피타이저에서 디저트에 이르는 저녁 4 코스 요리를 25달러에 맛보는 월요 특선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화요일 파스타, 수요일 밀라노 요리 등 요일마다 다른 특별 요리를 준비해 놓고 있다. 와인도 푸그리아산 프리미티보 와인과 라크리마 디 모로 레드 와인 등 이탈리아 여러 고장에서 출시된 다양한 맛과 향의 이탈리아 와인이 기다리고 있다.
 


 
▲영업시간: Mon~Wed 6pm- 11pm, Thu~Sat 6pm- 12am
▲장소: 100 Forsyth Street, New York, NY 10002 (Broome과 Grand Street 사이)
▲문의: 212-625-3444
http://grotto-nyc.com/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