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물과 나무 등 자연 속에서 심신의 피로를 푸는 캠핑시즌이 찾아왔다. 뉴욕주에는 전국 100대 캠핑장에 랭크된 13개의 캠핑장이 있다. 경치가 빼어난 곳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뉴욕주 캠핑장을 소개한다.


⊙ 크랜베리 레이크(Cranberry Lake)

뉴욕주 업스테이트 애디론댁 주립공원에서 멀리 떨어진 크랜베리 레이크 캠핑장은 5만 에이커의 자연속에 자리 잡은 뉴욕주 최고 캠핑장 중 하나이다.

크랜베리 호숫가에 위치 캠핑 외에도 낚시와 보트 등 수상 레포츠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매년 5월 중순에 개방, 10월중순까지 운영된다. 크랜베리 호수는 특히 송어 잡이로 유명한 낚시터이기도 하다. 아주 조용한 이곳 주변에는 사람들의 손이 닿지않은 야생의 숲이 있다.

▲가는 길: 뉴욕 스테이트 쓰루웨이(I-90) 웨스트를 타고 가다 출구 27로 나가암스테르담에서 루트 30 노스로 바꿔 탄다→ 루트 30 노스로 가다 터퍼 레이크 빌리지까지 가서 루트 3 웨스트를 만나면좌회전, 크랜베리 레이크 빌리지까지 간다→ 파인 로드를 만나면 좌회전해 1마일 가량 가면 캠핑장이 나온다.
▲주소: Cranberry Lake, NY 12927
▲문의: 315-348-2315


⊙ 레이크 해리스(Lake Harris)

허드슨 강과 만나는 레이크 해리스 캠핑장은 숲이 많기로 유명하며 275 에이커의 해리스 호수의 북쪽에 있다. 텐트에서부터 40피트 RV 차량까지 수용할 수 있는 캠핑 시설을 갖추고 있고 카누와 보트, 낚시, 하이킹, 자전거 등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있다. 5월 중순부터 9월초까지 일반에 개방된다. 서쪽으로 25마일 가면 블루 마운틴 레이크의 애디론댁 뮤지엄이 나온다.

▲가는 길: 87번 노스를 타고 가다 출구 23으로 빠져 18 노스웨스트로 바꿔타 노스 크릭으로 간다→루트 28 노스로 바꿔탄 후 노스콤(출구 26)으로 가 미네르바(Minerva)로 진입한 후 루트 28 노스로 바꿔 탄다
▲주소: Newcomb, NY 12852
▲문의: 518-582-2503


⊙ 르웨이 레이크(Lewey Lake)

애디론댁 주립공원의 중심부에 있는 르웨이 레이크 캠핑장은 90 에이커의 호숫가에 있다.캠핑 차량 수용 장소 등 209곳의 야영지가있고 테이블과 벽난로가 있는 피크닉 에어리어도 있다. 샤워장과 화장실 등 캠핑객들을 위한 여러 시설이 구비돼 있고 모래사장이있는 해변, 수영장, 보트하우스, 하이킹 코스 등이 있어 여름 휴가지로는 최고이다. 5월중순 개방해 콜럼버스데이에 문을 닫는다.

▲가는 길: 뉴욕 스테이트 쓰루웨이(1-90)를 타고 가다 암스테르담에서 출구 27로 나간다→루트 30 노스를 타고 웰즈 빌리지를 거쳐 스펙큘레이터가면 12마일 거리에 루트 30 노스 선상 왼쪽에 자리하고 있다.
▲주소: Indian lake, NY 12842
▲문의: 518-648-5266


⊙ 미캠 레이크(Meacham Lake)

자연 그대로를 간직한 미캠 호수의 한적한 곳에 자리한 미캠 레이크 캠핑장은 이름 아침과 저녁이면 야생 새 울음소리가 들리는평화로운 곳이다. 1,203 에이커 규모의 미캠 레이크는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물고기가 많이 잡히기에 낚시의 천구으로 불릴정도이다.이 호수의 북쪽과 서쪽에 펼쳐진 캠핑장은 산과 야생 산림지역으로 둘러싸여 주변 경치가 매우 아름답기로 소문한 곳이다.

이곳 역시 레저 차량부터 작은 텐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야영 차량 및 장비를 수용하고
그림 같은 산책로도 있다.
▲가는 길: 87번 노스룰 타고 가다 출구 30에서 빠져 루트 9 노스로 가다 루트 73 노스로 바꿔 탄다→레이크 플래시드까지 가 루트 86을 타고 레이크 플래시드 빌리지와 사라낵 레이크까지 간 후 폴 스미스로 간다→루트 30 노스에서 우회전해 9.5마일 가량 가면 캠핑장 입구가 나온다.
▲주소: Paul Smiths, NY 12970
▲문의: 518-483-5116


◆캠핑 준비물

캠핑을 가기 위해서는 텐트가 기본으로 필요하다.최근에는 기술 발달로 텐트를 쉽게 피고 접을 수 있는 모델이 마켓에 나와 있다. 스포츠 오토리티 등 레크리에이션 전문 업소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슬리핑 백과 에어매트리스가 있으며 잠자리가 좀 더 편안하다.

분위기 있는 캠핑을 위해서는 테이블보를준비하고 벌레에 물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모기향과 방충 스프레이, 방충 양초 등을 준비한다.

이외에 손등과 램프, 세면도구,식기류, 음식, 생수, 아이스박스 등을 가져가면 된다. 예약된 캠프장에서 캠프파이어를 허가하면 땔 나무를 가져가야 하며캠프파이어에 사용할 파이어링을 사무실에서 임대해야 한다.


◆뉴욕과 뉴저지 일원의 캠핑장 예약처

* 뉴저지주

www.beachcomber.com
www.state.nj.us/travel/camping.shtml
뉴저지 캠프 그라운드협회 800-2CAMP-NJ


* 뉴욕과 커네티컷을 포함한 그 외의 주

www.reserveamerica.com


◆미국내 100대 캠핑장에 랭크된 뉴욕주 13개 Top 캠핑장

크랜베리 레이크 캠핑장(애디론택)
글리머글래스 주립공원(리더스톡킹)
핵셔 주립공원(롱아일랜드)
레이크 이리 주립공원(웨스턴)
레이크 해리스 캠프그라운드(애디론댁)
레이크 토카닉 주립공원(허드슨 밸리)
레이크사이드 비치 주립공원(기네시)
르웨이 레이크(애디론댁)
롱 포인트 주립공원(천섬)
미챔 레이크 폴 스미스(애디론댁)
모로 레이크 주립공원(캐피털 디스트릭트)
노스 사우스 레이크 캠프그라운드(캣츠킬)
왓킨스 글렌 주립공원(핑거레이크스)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