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퓨전 레스토랑 '주니퍼 스위트'

올초 맨하탄 미드타운에 문을 연 주니퍼 스위트 레스토랑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메뉴에서부터 정식 코스에 이르기까지 다민족 도시에 사는 뉴요커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의 라루나 식당의 주방장이었던 마커 퍼핏 수석 주방장이 개발한 요리들은 플로리다와 카리브해 요리가 합쳐진 퓨전 요리를 비롯 다민족 음식문화가 녹아 있는 ‘멜팅 팟’ 요리라 할 수 있다.

프랑스 식당 진조지스 레스토랑 요리사 출신인 컨설팅 셰프인 조나단 린데나우어와 함께 주니퍼 스위트 식당 주방팀이 개발한 독특한맛의 작은 접시 요리로 마티니와 곁들인 올리브 튀김 요리 ‘니코와즈’ 와 얇은 아스파라거스를 살짝 튀긴 그린 후라이(GreenFries), 게살을 다져 구운 크랩 케이크, 거위고기로 만든 롤요리인 ‘덕 콘핏 스프링 롤’(Duck Confit Spring Roll)이 있다.

이식당이 자랑하는 대표적인 메인 요리로는 퍼핏 주장방이 내놓는 ‘바비큐 와일드 보어 찹’(Thai BBQ Wild BoarChops)을 들 수 있다. 레몬과 양고추냉이, 파슬리와 젤라틴 등을 곁들인 이 요리는 뉴욕시에서만 맛볼 수 있는 포크찹요리라할 수 있다.

마른 대구를 구운 다음 시금치와 폰주 소스를 넣어 요리한 ‘Miso Glazed Black Cod' 역시 다른 곳에서는 좀처럼 맛볼 수 없는 진미 요리이다.
점심 메뉴로는 샐러드, 오믈렛, 볼로나 소스향의 파라델 파스타, 샐러드류, 생선요리, 훈제 거위고기와 훈제 쇠고기 등을 넣은 루밴샌드위치가 있다.이밖에 멋진 분위기에 취할 수 있는 갖가지 칵테일과 와인도 있다. 바와 라운지를 갖춘 주니퍼 스위트 레스토랑의2층 라운지에서는 결혼식 피로연과 칵테일 파티, 생일 파티 등 각종 파티를 열수 있다.

▲장소: 44 West 56th Street(5 애비뉴와 6 애비뉴 사이), NY
▲문의: 212-586-4737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