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뉴욕식물원 장미축제
 
 
여름을 알리는 꽃, 장미 축제가 6월 한 달간 브롱스에 위치한 뉴욕식물원에서 펼쳐진다. 뉴욕식물원이 6월을 장미의 달로 지정하고 있는 것은 식물원내 라커펠러 로즈 가든의 장미들이 개화하기 시작하기 때문이다. 이 가든에는 600개 종류가 넘는 3,000그루의 장미가 심어져 있다.
 
전통과 규모를 자랑하는 뉴욕식물원은 올해 장미 축제를 지난해보다 성대하게 마련한다. 장미 정원인 페기 라커펠러 로즈 가든을 새롭게 단장했기 때문이다. 1916년 디자인 된 이 정원은 1988년에서야 완공됐었는데 2006-2007년 시즌에는 보수 공사를 실시, 이번 시즌에 보다 풍부한 종류의 장미로 방문자들을 맞게 된다. 보수 공사 후 장미꽃이 심겨진 대지의 면적은 1만9,000스퀘어 피트로 커졌으며 장미도 1,700그루나 늘어났다.
 
또 장미 정원을 83섹션으로 나눠 주제별로, 전시하고 있다. 이중 유산 장미(Heritage Rose) 화단은 올해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모세 장미, 중국산 장미, 포트랜드산 장미, 부르봉 장미, 교배종 사철 장미 등 특이한 종류들이 모였다. 특히 이번 장미 축제기간동안에는 아름답고 우아하게 핀 장미꽃만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장미 가꾸는 방법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축제 이벤트
 
-장미 정원 투어 ; 5월30일부터 6월말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30분부터 안내 투어가 실시된다. 집합 장소는 페기 라커펠러 로즈 가든이다. 무료.
 
- 장미 전문 투어 ; 6월 한달간(10일과 24일 제외)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3시에 장미 전문 투어가 무료로 열린다. 이 투어에서는 가장 아름다운 장미꽃이 소개되고 장미의 색과 향에 대한 안내가 실시된다. 집합장소는 로즈 정원 입구. 미 장미 소사이어티의 마이클 미첼의 안내로 진행된다.
 
 
*안내
 
-개장시간: 화~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월요일과 연방 할러데이는 문을 닫는다.
-입장료: 일반 18달러, 학생과 시니어는 16달러, 어린이 5달러.
-가는 길: 브롱스 리버 파크웨이 7W 출구로 빠져 포담로드를 타고 하면 오른쪽으로 식물원이 잇다. 사인을 따라가면 된다. 기차를 이용할 경우는 메트로-노스를 타고 식물원역에서 내리면 된다.
-웹사이트: www.nybg.org
 
 

▲라커펠러 로즈 가든에는 덩굴장미와 나무장미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브루클린 식물원 ‘재즈와 장미의 날’
 
브루클린 식물원도 6월1일을 ‘재즈와 장미’의 날로 지정하고 장미 시즌 행사를 갖는다.
 
크랜포드 로우즈 가든은 1,400여종의 장미가 가꿔져 있는 곳. 이곳에서 먼저 낮 12시부터 1시간동안은 브루클린식물원의 로자리안 앤 노일과 함께 하는 장미 정원 투어가 실시된다, 오닐은 장미 정원 큐레이터로 6년간 근무하며 정성을 들인 장미 정원에 대해 소개한다. 이어 오후 1시와 3시에도 1시간씩 크랜포드 로우즈 가든 투어가 진행된다.
 
브루클린 식물원은 화~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며 월요일은 문을 닫는다.
 
브루클린 식물원 주소 : 1000 Washington Avenue, Brooklyn NY 11225
문의:718-623-7200
 
 
Original work: from ny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