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American Museum of Natural History 입구.(Original Image)


▲American Museum of Natural History 내부.(Original Image)


미국 교육에서 현장 학습이 차지하는 비중은 무척 크다. 특히 자녀의 연령이 어릴수록 직접 보고, 만들고, 체험하는 교육이야말로 지적 개발을 위한 필수적인 단계이다.

맨해튼 79스트릿의 미국자연사박물관(American Museum of Natural History)은 과학과 자연의 학습 현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자연사박물관은 지난 1869년 문을 열어 세계 최대의 과학및 교육, 문화기관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45개의 각종 전시관을 통해 3천만개 이상의 각종 동식물 표본과 유적지 물품들이 전시돼 있다. 선사시대의 생활상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각 대륙의 민속 및 문화 양식, 동식물과 조류, 각종 운석과 광물질 등이 전시되고 있다.

또 각종 이벤트 소식은 물론 자연사 박물관이 제공하는 과학과 역사, 해양 생태계 등을 온라인으로 공부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제공, 인기를 끌고 있다. 홈페이지에는 한국어 설명문도 있다.

▶주소: Central Park West at 79St.
▶지하철: 81스트릿까지 B 또는 C 노선이 가며, 79스트릿까지는 1번 또는 9번 노선이 다닌다.
▶문의 전화번호: 212-769-5100
www.amnh.com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