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River Vale Country Club

■고풍스런 멋이 살아있는 버겐카운티 최고의 명소

1931년에 오픈한 버겐힐스CC는 골프장 설계의 대가 도날드 로스가 디자인한 아기자기하고 예쁜 골프장이다. 옛 골프장의 정취를 물씬 풍기는 이 코스는 일본인이 운영하던 때의 이름은 '리버베일(River Vale) CC'였으며 버겐카운티가 직접 경영을 맡은 이후로 버겐힐스 컨트리 클럽(Bergen Hills Country Club)으로 불리운다. 버겐카운티가 semi-private 골프장으로서 업그레이드를 하기 전에는 한인 투자자들이 공동으로 이 골프장을 인수하려 할 정도로 한인 동포들에게는 친숙한 곳이다.

한국 국가대표 선수 출신인 PGA프로 케니 정이 이곳에 골프스쿨을 개설하고 있다. 대학 진학이나 프로를 꿈꾸는 개인과 그룹을 대상으로 이론과 실기를 가르치는 케니 정 프로의 레슨은 동포들이 버겐힐스CC를 찾는 또다른 이유이다. 컴퓨터로 스윙을 분석하며 세기를 가다듬어주는 레케니 정의 레슨은 효과 높기로 정평이 나 있다.


■코스의 특징(세미 프라이빗 18홀)

Yellow 기준 6123야드인 코스길이만 보면 만만해 보이지만 결코 그렇지 않다. 좁은 페어웨이, 크고 조밀한 나무 숲, 작고 웨이브 진 그린, 티 샷 낙하지점에 위치한 큰 나무와 커브 등 까다로운 요소들이 골고루 갖춰져 있다. 이런 것들은 정확도가 떨어지는 장타자들을 골탕먹이는 전형적인 요소다. 이런 코스의 특징은 단타지만 정확도가 높은 골퍼들에게 유리함을 말해주기도 한다.

그러나 '난초'를 잘그리는 장타자가 일단 자신감을 가지면 상황이 역전될 가능성도 충분하다. 코스 길이가 비교적 짧은 만큼 자신감이 붙게되면 파온에 무리가 없기때문이다.

설계: Orrin Smith/Donald Ross
코스개요: 1928년 개장, 전장 6,470/5,293야드, 파 72/74, Course Rating 71.4/74.9, Slop 128/128

▶주소:660 Rivervale Rd.,River Vale, NJ 07675
▶전화: 201-391-2300
▶web: http://www.rivervalecc.com/


▲Restaurant

■가는길

조지 위싱턴 브리지(G.W.B)를 건너 팰리세이즈 파크웨이를 가다가 Exit 6W로 나온다.

펄리버 방향으로 진행하다가 우회전,

오렌지 버그 Rd.를 따라 1.5 마일 가량 진행하면 도로 이름이 케란스 메모리얼 Dr.로 바뀐다.

0.4마일 정도 더 진행하다가 좌회전,

S. 블루힐 Rd.로 접어들어 다시 0.4마일 가량 진행한다.

도로 이름이 오렌지 버그 Rd.로바뀐후 약 1마일 정도 더 가다가 좌회전,

리버베일 Rd/CR-53으로 갈아타고 0.3마일 가량 더 가면 된다.

GWB에서 20분 가량 소요한다.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