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뉴욕의 관광지 3] 링컨센터(LincolnCenter)
 
 


 
극장이나 오페라 하우스와는 다르게 서로 다른 장르의 무대 예술 들이 한 장소에 공존하는 종합센터를 목표로 만들어진 링컨 센터는 센트럴 파크에서 1블록 서쪽의 브로드웨이와 콜럼버스 애비뉴가 교차하는 지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금은 종합예술관이라는 것이 자연스럽지만 1950년 에는 장르가 다른 무대예술을 한 장소에서 소화하고 공연하는 종합센터를 만든다는 것이 대담하고 심지어 위험한 일로 까지 여겨졌다고 합니다.
 
그러나 현재 링컨 센터는 뉴욕 최대의 문화 센터로 야외무대와 극장, 오페라 하우스에서 세계 일류 아티스트들의 오페라, 콘서트, 발레, 연극 등의 공연이 열리며 해마다 5백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는 예술의 집합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링컨 센터내에는 줄리어드 음악원을 포함한 대리석을 사용한 고전적이면서도 모던한 7개의 무대건물이 있고 그 중심은 '메트'라고 불리는 메트로폴리탄 오페라하우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오페라 하우스의 로비 꼭대기에 있는 카페에 가면 광장의 모습이 근사하게 보인다고 합니다. 그 앞의 광장을 끼고 좌측에 있는 것이 뉴욕 주립 극장으로 2737개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뉴욕 시티 발레와 뉴욕 시티 오페라의 본거지입니다.
 
코너를 돌아서 W 66th St. 쪽으로 가면 퀼트와 토착민의 그림과 같은 민속품이 주로 전시되어 있는 미국 민속 박물관이 있으며 바로 인접해 있는 건물을 넘어 W 67th St. 길을 따라 걷다보면 이사도라 던컨이나 노웰키워드와 같은 예술의 대가들이 살았던 예술가의 호텔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둘러보기에 좋은 곳이며 1년 동안 공연이 있으므로 현재 공연의 일정을 알아보고 예매를 하여 내부도 구경하고 공연도 즐기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주소 : 140W 65th St.
입장료 : 투어 요금 $7.75
홈페이지 : http://www.lincolncenter.org/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