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요리 강습으로 전세계에서 유명한 ICE.

할러데이시즌 전통요리 강습
 
요리 강습으로 전세계에서 유명한 ICE는 할러데이 시즌을 맞아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에 미국인들이 즐겨 먹는 전통 요리를 강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추수감사절에 터키를 굽고 호박파이를 만들고 크리스마스에 쿠키를 굽는 등 전통 미국요리를 준비하는 한인 가정도 늘고 있는 만큼 주말에 시간을 내 요리법을 배워두면 매년 할러데이 시즌에 가족과 함께 풍성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ICE 는 오는 8일 오후 6시 '추수감사절 특별 웍샵'을 실시한다. 로렌 뱅코 셰프가 추수감사절 터키 굽는 법, 브레드 스터빙, 기블렛 그래비를 만드는 법, 구운 마늘을 넣은 매쉬 포테이토와 캔디 고구마, 크랜베리 소스, 호박파이, 켄터키 에그녹 등 미 전통 추수감사절 저녁식사를 준비하는 모든 요리법을 전수한다. 가격은 95달러.
 
또 오는 10(토)일에는 터키를 제외한 추수감사절 사이드 음식과 디저트를 만드는 요리 코스가 진행된다. 갤리 카츠 셰프가 크랜베리 빵, 버터넛 소박 스프, 진저 캐럿, 각종 야채 사이드 요리 및 호박파이, 호박 치즈케익 등 각종 디저트 만드는 법을 알려준다. 또 추수감사절 음식에 어울리는 와인 고르는 강습도 진행된다. 가격은 100달러. 크리스마스 전통 요리 및 베이킹에 대한 프로그램은 추수감사절 이후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ICE 공식 웹사이트(http://www.iceculinary.com) 또는 전화문의(800-522-4610)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주소: 50 West 23rd Street New York, NY 10010
 
 
#Original work: from Koreatimes NY. 입력일자:2007-11-09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