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하비머드 칼리지는 LA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재학생 전원의 수가 800명에 불과한 작은 학교이다. 생물, 화학, 컴퓨터 사이언스, 엔지니어링, 수학, 물리 등 공학분야에서 전국 10위권에 드는 대학이다.
 
리버럴 아츠 칼리지의 대표적 장점은 바로 작은 대학이기 때문에 교수들과 가까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이지만 하비 머드에서는 그러한 장점이 가장 적절하고 효과적으로 학생들에게 잘 적용되고 있다.
 
하비머드의 강의실 규모는 절대로 20명을 넘지 않으며 모든 강의는 교수들에 이루어진다. 혹 50명 이상의 전체강의가 있는 날이면 다시 소그룹의 복습 강의가 다시 이루어지는데 복습강의 역시 정교수가 맡는다.

하비머드 과학센터에 설치된 각종 실험 도구는 전문 연구실에 못지 않으며 학생들이 실제적인 연구에 참여할 기회도 자주 제공된다. 전문 연구실에서나 가능할 것 같은 높은 수준의 연구와 실험이 학기 내내 진행되며 여기에는 대학 신입생들도 얼마든지 참여할 수 있다.

하비머드 학생들은 고교수석.차석 졸업생 뿐만아니라 전문가 수준의 음악, 미술 실력을 갖추었거나 혹은 학교를 대표할 만큼 대단한 스포츠 실력을 갖춘 우수한 학생들이 대부분이다.

아시안 클럽 활동은 매우 활발한 편이나 한인학생들의 수는 많지 않다. 학생클럽의 성격도 다양해 자신의 취미나 특기를 살릴 수 있는 클럽활동도 많을 뿐 아니라 다양한 경험도 할수있다.

▶ (909) 621-8011
▶ www.hmc.edu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