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페퍼다인 대학(Pepperdine University)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캠퍼스로 정평이 나있는 페퍼다인 대학 전경.


페퍼다인 대학은 미국에서 가장 전경이 아름답다고 칭송받아지는 퍼시픽 코스트 하이웨이에 위치하고 있다.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캠퍼스는 샌타모니카 마운틴의 일부분으로 그 아름다운 전경뿐만이 아니라 사슴 토끼 청솔모 등과 같은 야생동물도 학교의 아름다움을 더욱 더 빛내주고 있다.
 
페퍼다인은 해마다 리서치에서 가장아름다운 캠퍼스로 꼽히고있는데 학교에서 보이는 아름다운 태평양 바다는 어려운 시험과 많은 숙제에 끙끙대고 있을 학생들의 마음에 위안과 평안을 주는둣하다. 

대부분의 캘리포니아의 대학들은 한국인의 비율이 높은데 비하여 페퍼다인은 한국 학생들의 숫자가 적다. 유학생을 포함해 약 1% 정도가 한인학생이다.

태국 일본 홍콩 등의 학생의 비율이 고르며 또한 유럽 등지에서 온 백인 학생들이 어우러져 있다. 특히 미국 학생 중에는 중산층 이상의 백인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많은 학생들은 학교의 인터내셔널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고 페퍼다인에 들어온 경우가 많다. 런던 파리 피렌체 스위스의 로젠등 유럽 뿐 아니라 홍콩 태국 일본 등의 학교에서도 최고 1년까지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말리부 캠퍼스의 훌륭한 교수진과 10~15명의 소수 정예 수업은 학생들과의 친밀감을 더욱더 높여
줄 뿐만아니라 교수와의 개인적인 교류도 가능하게 한다. 특히 기독교 신앙 바탕으로 상호존중과 정직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한다.

학교 기숙사는 다른 비기독교 학교와는 달리 남녀 기숙사가 확연히 구분되어 있으며 다른 성별의 학생은 새벽 1시가 되면 기숙사를 나와야 하는 등의 엄한 규칙도 포함되어 있다. 한 기숙사에 50명의 학생과 2명의 'Resident Assistant'가 있는데 3.4학년의 선배들이 대부분이며 이들과의 교류에서 학업적인 도움을 받을수 있다. 

많은 학생들은 페퍼다인을 졸업함과 동시에 일자리를 찾거나 대학원에 진학하는데 탄탄한 동창회와 수준 높은 교육으로 정평 나 있는 페퍼다인 졸업생들은 많은 회사로부터 입사제의를 받으며 높은 대학원 진학률을 가지고 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