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Animation (만화영화: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분야는자신의 상상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만화적 형상을 창조해야 하고 글쓰기 배역 그리고 배경을 독창적으로 그려내야 하기에 전공자들은전통적 만화 제작 방법에서 부터 현대적 기교까지 넓은 범위를 공부하게 된다. 전공자들은 그림 그리기 음향 연기 영화 서술적이야기 창작과 함께 컴퓨터 애니메이션에 대해 집중적으로 훈련을 받게 된다.

처음에는 미술의 기초에 대해서공부하게 되며 서술적인 묘사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게 된다. 극의 실용적이고 창조적인 기교를 배우게 되고 배운것을 전통적인애니메니션 또는 컴퓨터 애니메이션에 적용하게 된다. 학년이 올라가면 컴퓨터 소프트웨어인 3-D Max 와 Maya 플레쉬 포토샵배경효과 디지탈 잉크와 페인트를 사용하여 입체적이고 독창적인 영화를 만드는 법을 배우게 된다. 이런 소프트웨어는 나중에 자신의작품을 만드는데 중요한 경험이 된다. 졸업하기 전에 작품 혹은 논문을 제출해야 된다.

일거리는 거의 프리랜스로진행되고 프로젝트 별로 사람을 고용하기도 한다. 어떤 부분의 프로덕션은 해외에다 맡기기도 한다. 다양한 능력을 겸비한다면불경기때 경쟁력이 생길 것이다. 영화 TV 광고 등의 분야와 함께 웹디자인과 게임 디자인 분야도 날로 성장하고 있기에 다양한분야에 취업할 수 있다. 아트 디렉터 프로덕션 디자이너 스토리보드/컨셉 아티스트 배경과 설계 디자이너 캐릭터 디자이너 게임디자이너 프로덕션 매니져로 일하게 된다.

우수대학 학부순위

1. California Institute of the Arts
2. Art Center College of Design
3. Rochester Institute of Technology
4. Art Institute of California - San Francisco
5. American University
6. Otis College of Art and Design
7. Savannah College of Art and Design
8. Art Institute of Philadelphia
9. Brigham Young Univ.
10. Philadelphia Univ.

'College Information > major and job'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안의(Optometrist)  (0) 2006.08.28
Ocean Engineering (해양 공학)  (0) 2006.08.28
댄스(Dance)  (0) 2006.08.28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0) 2006.08.27
Art School  (0) 2006.08.19
Animation (만화영화: 애니메이션)  (0) 2006.07.26
오토 테크니션 또는 메카닉 (자동차 정비사)  (0) 2006.07.12
정보통신 (IT)학과  (0) 2006.07.08
Art Teacher Education (미술교육)  (0) 2006.07.07
Music Education (음악교육)  (0) 2006.07.07
Animal Science (동물학)  (0) 2006.06.23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