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롱아일랜드 포트 워싱턴의 CSTL(Center for Science Teaching and Learning)은 샌즈 포인트 보존지역(Sands point Preserve)내 캐슬굴드에 미 동부 최대 규모의 전시장에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라운 동물(Amazing Animals)’ 전시회를 마련하고 있다.

전시장의 총 넓이는 1만 스퀘어피트로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부담 없이 전시장을 살펴볼 수 있다. 이 전시장에는 어린이들의 자연 공부를 위해 모래상자에서 야생 동물의 발자국을 구별하는 코너가 마련됐고 영상물을 통해 파충류의 생태계를 공부하고 또 전시장에 설치된 각 동물의 살아가는 모습과 특징이 자세히 설명돼 있다. 동물의 세계를 카드 게임으로 배우는 Xeko조닝은 방문 학생이 이 전시회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즐기는 코너. 게임도 하면 생태계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샌즈 포인트 보존지역은 결혼 기념사진 촬영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216에이커의 넓은 대지에 1901년 지어진 성 캐슬굴드가 그림처럼 예쁘기 때문이다. 하워드 굴드가 지은 이 성은 롱아일랜드 사운드가 내려다보이는 위치에 영국 투더 맨션과 아이리쉬 캐슬 스타일을 섞은 맨션이다.

돌로 지어 운치가 나는 모습으로 안으로 들어가면 예쁜 공주와 멋진 왕자가 살 것만 같다.하지만 지금은 공주와 왕자 대신 1억년전 백악기 시대로 되돌아갔다. 티라노사우루스, 스테고사우루스, 미아사우라, 테란오던 등 수억년전에 지구에 생존했던 공룡들이 살고 있다.

샌즈 포인트 보존지역은 216에이커의 사적지로 현재는 낫소카운티가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는 3개의 건물이 있다. 캐슬굴드와 팔라이스(Falaise), 헴스테드 하우스. 이중 캐슬 굴드는 1901년 하워드 굴드가 지어 살던 성이다. 1916년 다니엘 구겐하임이 이 대지를 구입해 헴스테드 하우스를 지어 거주했다. 구겐하임은 1923년 이 대지의 위치 좋은 절벽에 팔라이스를 지어 아들 해리 구겐하임에게 90에이커를 선물로 주었다.

구겐하임가는 이 대지를 미 정부에 기증, 1946년부터 1968년까지 해군 센터로 사용하게 했으며 이후 낫소카운티에 넘겨져 지금은 교육 및 대중의 휴식장소로 공개되고 있다.

이곳에는 6개의 산책로가 있어서 온가족이 야외산책을 하기에도 적당하다. 성안의 전시 공간 외에도 북쪽 해안으로 연결되는 산책길을 둘러보거나 성 주위의 자연환경을 살펴볼 수 있는 루트를 마련해 놓고 있다. 이 산책로 중 일부는 해변으로 연결된다. 16세기와 17세기 골동품으로 장식된 팔라이스는 별도의 요금을 내고 입장한다.

▲입장료: 일반 8달러, 3~12세는 6달러, 60세 이상은 6달러.▲개장시간: 수~월요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화요일은 폐장.

▲주소: 127 Middleneck Road Port Washington, NewYork 11050
▲문의: 516-764-0045
www.CSTL.org 또는 www.sandpointpreserve.org

▲가는 길: 퀸즈방향에서 롱아일랜드 익스프레스웨이(LIE 495)를 타고 동쪽으로 가다 36번 출구(Exit)로 빠진다. 신호등에서 Searingtown Rd를 만나면 좌회전 북쪽방향으로 6마일가량 가다보면 이 길 중간에 Port Washington Blvd 그리고 Middleneck Road로 이름이 바뀐다. 오른쪽으로 입구가 나온다. 그 입구를 따라 쭉 들어가 성 앞 주차장에 차를 세우면 된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