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맛있는 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렌티니
 

맨하탄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렌티니’(Lentini)는 정통 이탈리안 음식을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맨하탄 59~92 스트릿, 2~5 애비뉴 구간의 어퍼이스트 사이드는 이탈리안 식당이 100 군데에 이를 만큼 이탈리안 식당가라 할 수 있다. 피자가게에서 최고급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음식 값도 천차만별이다. 그중에서 렌티니 레스토랑은 고급 이탈리안 요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당.

빈센조와 기세프 렌티니 형제가 6년전 문을 연 이 식당은 시실리와 사르데나 등 이탈리아 남서부 지방의 요리를 바탕으로 한 담백하고 감칠 맛 난 이탈리안 음식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돋운다.

특히 이 식당의 음식은 집에서 만든 고소한 홈메이드 치즈와 크림을 사용하지 않아 담백하면서도 상큼한 맛의 아스파라거스 수프(Zuppa Di Asparagi) 등 담백하고 순한 소스와 음식 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얇게 썬 참치에 송로버섯 오일을 발라 볶은 레드 치커리를 곁들인 ‘카파초 디 토노’(Carpaccio Di Tonno)와 살짝튀긴 문어에 버진 올리브유를 넣은 고소한 ‘폴리페티 프리티’(Polipetti Fritti), 토마토와 완두콩을 넣은 오징어요리(Seppie Con Piselli), 홍합, 조개, 새우 등을 넣은 달콤, 새콤하고 신선한 파스타 요리는 렌티니가 자랑하는 메뉴.

음식 가격은 애피타이저가 10~14달러, 파스타는 15~24달러, 고기요리는 18~30달러, 생선요리는 22~30달러 정도이다.또한 정어리 스파게티 요리는 기세프 렌티니 주방장이 가장 자신있게 내놓는 시실리 요리로 손님들이 즐겨 찾는 메뉴이다.

▲장소: 1562 Second Avenue at the corner of 81st Street
▲영업시간: 매일 오후 5시30분~11시30분
▲문의: 212-628-3131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