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맨하탄 어퍼웨스트사이드에 있는 ‘페어 오브 에잇스’(Pair of 8's) 레스토랑은 프랑스 식당출신의 베테랑들이 2005년 11월 문을 연 식당이다. 맨하탄 88가와 만나고 음식과 와인의 환상적 결합을 뜻하는 의미에서 ‘Pair of 8's란 이름의 이 식당은 프랑스 요리 스타일의 아메리칸 요리 전문 식당이다.

암스테르담 애비뉴 568 번지에 위치한 식당으로 들어서면 우아하고 심플한 실내장식이 돋보이는 다이닝 룸이 들어오고 바를 지나 더 안으로 들어가면 50석 규모에 파티 장소로 좋은 아늑한 분위기의 룸이 나온다. 

일단 이 식당은 음식 맛 못지않게 수많은 종류의 세계 최고의 와인들로 손님들의 발길을 끈다. 피노 노아르, 멀로, 카버네 소비뇽, 진판델, 보르도, 버건디, 물랭 아뱅, 샤토네프 뒤 파페, 시라즈, 치안티 클라시코 등 독일, 프랑스, 미국, 칠레, 우루과이 등 세계 각 국에서 생산되는 150여종의 와인이 있다.

에피타이저로 볶은 야채와 구운 메추라기에 달콤한 드레싱이 곁들어진 ‘구운 메추라기 샐러드’ (Grilled Quail Salad), 그리고 게와 스캘럽을 함께 섞어 케이크처럼 만든 다음 싱싱하고 상큼한 맛이 나는 아시안 배를 작게 썰어 나오는 크랩 케이크(Crab Cake)의 맛이 환상적이다.

애피터이저 가격은 요리당 7~14달러. 이 식당이 자랑하는 메인 요리로는 구운 사슴 허리 고기. 연한 사슴 허리 살을 구워, 달콤한 맛의 으깬 감자와 기름에 살짝 튀긴 후 약한 불에 끓인 붉은 양배추와 함께 나오는 이 요리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

농어와 비슷한 열대산 물고기인 블랙 그루퍼를 구운 후 부추, 홍합, 조개 등을 곁들인 시푸드 요리 또한 이곳의 특별 요리다. 메인 요리는 18~33달러. 14일 밸런타인데이에는 샴페인이 함께 나오는 4코스의 고급 특별 메뉴가 69달러에 제공된다.

▲영업시간: 목~일요일 오후5시~10시30분, 금~토요일 오후 5시~11시30분
▲장소: 568 Amsterdam Ave.,NY(87 스트릿과 88스트릿 사이)
▲문의: 212-874-2742(웹사이트: www.pairof8s.com)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