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뉴욕시 로맨틱 장소 'Top 10'
 
 
연인들이 사랑을 나누는 낭만적인 장소라면 뉴욕만큼 많은 곳도 없다. 맨하탄의 마천루 빌딩 아래 사랑을 고백하기 좋은 로맨틱한 장소가 즐비하다. 트레블 사이트 어바웃 닷 컴은 허드슨 강변의 크루즈 관광에서부터 공원과 식물원, 명품가인 5 애비뉴, 링컨센터 등 밸런타인데이 뉴욕시의 로맨틱한 장소 탑 10을 선정했다.
 
 
■센트럴 팍-뉴욕시 마차:
 

 
뉴욕시민들의 휴식공원인 센트럴 팍은 세계 관광객들이 모여드는 관광명소이기도 하지만 뉴욕시에서 가장 낭만적인 장소로 꼽힌다. 바우 브리지 아래서 즐기는 뱃놀이와 벨레베데어 성, 콘서버터리 가든, 울만 아이스 링크 등 밸런타인데이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곳이다.
 
맨하탄 59가 센트럴 팍 사우스 인근에 대기하고 있는 뉴욕시 마차는 뉴욕시 관광국과 트래블레디 매거진 모두 로맨틱한 장소로 선정했다. 이 마차는 센트럴 팍을 마차를 타고 돌아보는 코스이다. 밸런타인데이 시즌에는 빨강색이나 하트모양으로 장식해 분위기를 살려주고 있다. 또 마차마다 고객들에게 담요를 제공해 담요를 덮고 화려한 야경이나 뉴욕시 전경을 구경하는 멋이 일품이다. 마차 안에서 사랑까지 고백한다면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게 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된다. 가격은 첫 20분간은 35달러, 추가 15분마다 10달러씩 더 내게 된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전망대:
 
뉴욕시의 가장 유명한 명소이며 맨하탄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꼭대기 전망대는 연인과 멋진 식사를 마친 후 들릴만한 데이트 코스이다.
 
잘 알려진 커플로는 사랑에 빠진 영화 ‘킹콩’에서 킹콩이 앤과 이곳을 찾았으며 또 1993년의 개봉작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에서도 애니가 샘에게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밸런타인데이에 만나자고 하며 이 데이트가 이뤄지게 되면서 밸런타인 데이의 로맨틱 장소로 꼽히고 있다.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의 전망대는 주중에는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9시30분부터
밤 12시까지 문을 여는데 마지막 엘리베이터는 밤 11시15분에 출발한다. 입장료는 일반 10달러,
시니어와 12~17세는 9달러, 6~11세는 5달러, 5세 미만은 무료이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맨하탄
5애비뉴 34가에 위치해 있다. 
 
 
■티파니 보석상:
 
오드리 헵번 주연의 ‘티파니에서 아침을’로 유명해진 맨하탄 5 애비뉴의 티파니 보석상은 보석이 주는 환상에 젖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이다. ‘티파니에서 아침을’에서 여주인공인 파티걸 햅번이 매일 새벽 티파티 보석상의 쇼윈도를 들여다보는 장면처럼 수많은 관광객들이 쇼윈도에 진열된 티파니 보석을 그냥 지나치지 못한다.
 
하트 모양의 다이아먼드 목걸이와 빛나는 화려한 루비 팔찌, 심플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귀걸이에 이르기까지 멋지고 싶은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눈부신 티파니의 보석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곳. 젊은 층을 겨냥, 그리 비싸지 않은 목걸이, 귀걸이, 장신구들도 있어 밸런타인데이에 앞서 젊은 연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브루클린 식물원:
 
브루클린 식물원은 로맨틱한 실내 정원으로 밸런타인데이 명소로 선정됐다. 2월12일 오후 1시부터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화초들을 보여주는 특별 테마 관광을 실시한다.
 
브루클린 프로므나드(Brooklyn Promenade): 브루클린 하이츠의 프로므나드는 이스트 리버를 따라 렘센 스트릿에서 오렌지 스트릿에 이르는 산책로. 아름다운 맨하탄 야경을 볼 수 있고 유명한 리버 카페와 그리말디 앤드 작크 토레스 초콜릿 상점이 있다.
 
 
■라커펠러센터 아이스 링크:
 
맨하탄의 고층 건물을 배경으로 화려한 조명이 돋보이는 라커펠러센터 아이스 링크는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드는 곳. 밸런타인데이 많은 젊은 남녀들이 이곳에서 스케이트를 타며 데이트를 즐긴다.
 
 
■메트로폴리탄 뮤지엄:
 
세계적인 박물관 메트로폴리탄 뮤지엄은 고대 이집트 미술품을 비롯 세계 각국의 미술품들이 전시된 뉴욕의 관광명소. 연인과 함께 미술품을 감상한 후 발코니 바에서 칵테일 한 잔을 마시며 멋진 밸런타인 데이를 보낼 수 있다.
 
 
■허드슨 리버 팍:
 
허드슨 강변에 위치한 허드신 리버 팍은 배터리 팍에서 웨스트 59가에 이르는 산책 공원으로 맨하탄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뉴욕시티 워터웨이즈:
 
뉴욕시티 워터웨이즈의 크루즈 관광을 하며 맨하탄 야경을 구경할 수 있다. 배터리 팍 시티에서 출발하는 스태튼 아일랜드 무료 페리를 타면 자유의 여신상과 뉴욕항을 구경할 수 있어 가난한 연인들의 훌륭한 데이트 코스가 된다.
 
 
■링컨 센터:
 
애버리 피셔홀과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 줄리어드, 뉴욕 스테이트 극장 등이 들어선 링컨센터는 분수 광장을 중심으로 저녁 무렵이면 연인들이 삼삼오오 모여든다. 세계적인 공연장인 링컨센터를 구경하며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뉴욕시의 로맨틱한 식당
 
▶바베타(Barbetta):
 


 
맨하탄 46가 8와 9애비뉴 사이에 위치한 레스토랑 바베타(Barbetta, 321 W. 46th Street)는 뉴욕에서 가장 오래된 고급 이탈리아 식당이다. 1906년 문을 연 이곳은 아름다운 정원 공간이 조성돼 있으며 밸런타인데이 특별메뉴와 라이브 음악을 제공한다.
 
18세기 이태리 스타일의 가구와 장식물로 가득 차 있으며 정원에는 재스민, 목련, 치자나무 등이 심어져 있어 아늑하다. 이태리 서북지역의 맛깔 나는 음식을 제공하는 곳으로 창시자 세바스티아노 마이오글리오의 딸 로라 마이오글리오가 현재 운영하고 있다.
▲주소: 321 W. 46th St. Between 8 and 9 Ave. ▲문의: 212-246-9171.
 
▶리버 카페(The River Cafe):
 
브루클린브리지 아래에 위치한 리버 카페(River Cafe, 1 Water Street Brooklyn)는 뉴욕시에서 별 다섯개의 평가를 받은 프랑스 레스토랑이다. 1977년 오픈한 이곳은 전통적인 프랑스 메뉴를 깔끔하면서도 맛깔스럽게 요리해 내놓는다. 거기에 예술적으로 담아낸 요리들은 입은 물론 눈까지 즐겁게 해준다.
 
개장시간은 점심(낮 12시~오후 3시)과 저녁(오후 6시~11시)이 주말에는 낮 12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는 브런치가 제공된다. 밸런타이 데이 4코스의 디너 특별 메뉴가 1인당 185달러이다. 뉴욕시 전철을 탈 경우에는 A나 C를 타고 하이 스트릿/ 브루클린 브리지 역에서 내리면 된다. 남성 고객은 반드시 재킷을 입어야 한다. ▲주소: 1 Water Street, Brooklyn. ▲문의: 718-522-5200.
 
▶라커펠러 센터
 
겨울 시즌이면 뉴욕시 명소에서 빠지지 않는 곳이 바로 라커펠러 센터이다. 맨하탄 남북으로 51가부터 47가 사이, 동서로는 5애비뉴에서 7애비뉴 사이에 자리 잡은 라커펠러 센터는 겨울시즌동안 아이스 스케이팅 링크가 운영돼 많은 인파가 몰린다. 은반의 얼음판을 지치고 이 센터 인근의 식당에서 저녁을 먹으면 밸런타인데이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아이스 스케이팅 입장료는 주중인 일반 10달러, 11세미만은 7달러50센트, 주말은 일반 14달러, 11세 미만
8달러50센트이다. 스케이트 임대료는 주중이 3달러50센트, 주말이 4달러이다. 일부 센터 안의 레스토랑은 세미정장 이상의 옷차림이어야 입장이 가능하다. ▲문의: 212-632-3975.
 
▶사보이: 미국 컨트리 스타일의 식당, 추운 겨울 연인과 따뜻한 온기를 느끼며 식사할 수 있는 곳.
▲주소: 70 Prince St. Between Crosby and Lafayette Sts. NY. ▲문의: 212-219-8570
 
▶더플레이스(The Place): 비싸지 않은 가격에 로맨틱한 저녁을 즐길 수 있는 웨스트 빌리지 식당.
▲주소: 310 W. 4th St. Between Bank and W. 12th Sts. NY. ▲문의: 212-924-2711
 
▶그래머시 테이번(Gramercy Tavern):
▲주소: 42 E. 20th St. Between Broadway and Park Ave. NY. ▲문의: 212-477-0777
 
▶유니언 스퀘어 카페: 뉴욕시 최우수 식당중 하나로 꼽히는 유명 식당.
▲주소: 21 E. 16th St. Between Fifth Ave. and Union Sq. West, NY. ▲문의: 212-243-4020
 
▶One If By Land, Two If By Sea: 라이브 뮤직과 벽난로가 있는 식당.
▲주소: 17 Barrow St. (bet. 7th Ave. S. & W. 4th St. NY. ▲문의: 212-228-0822
 
▶블루힐(Blue Hil):
▲주소: 75 Washington Pl. Between Sixth Ave. and MacDougal St. NY. ▲문의: 212-539-1776
 
▶다니엘(Daniel): 매년 자겟 잡지가 선정한 뉴욕시 최우수 식당 1,2위에 꼽히는 프랑스 식당.
▲주소: 60 E. 65th St. Between Park and Madison Aves, NY. ▲문의: 212-288-0033
 
▶시그릴(The Sea Gril): 라커펠러센터 아이스 링크가 내려다보이는 시푸드 전문 식당
▲주소: 19 W. 49th St. Between Fifth and Sixth Aves. NY. ▲문의: 212-332-7610
 
▶밸사자르(Balthazar):
▲주소: 80 Spring St. Between Crosby and Broadway. ▲문의: 212-965-1785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