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브롱스 동물원 '할러데이 전등조각 축제'
 
 
밤이 되면 브롱스 동물원은 오색찬란한 전등으로 황홀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크리스마스시즌 뉴욕의 최대 볼거리중 하나인 브롱스 동물원 전등 조각 축제가 한창이다.오는 1월8일까지 계속되는 전등조각축제는 동물원 숲 속에 코끼리, 호랑이, 사자, 기린, 낙타, 공룡, 코끼리 등 150 여 마리의 동물형상을 한 전등 조각들을 설치, 화려한 불빛을 뿜어내도록 해 방문객들을 환상의 세계로 이끈다.
 
저녁이 되면 할러데이 전등조각을 구경하기 위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브롱스 동물원으로 몰려든다.진입로 한적한 숲속에 맹수 호랑이 불빛이 나타나더니 안으로 들어갈수록 갖가지 색의 빛을 내는 동물조각들이 끝없이 펼쳐져 있고 나무마다 전등으로 반짝인다.불빛을 따라 한참을 올라가면 건물도 나무도 전등으로 반짝이고 그 사이 기린과 코끼리 등 큰 동물 전등조각과 살아 있는 사슴들을 만나볼 수 있다.연못에도 오색 불빛의 동물들이 보이고 숲 군데군데 반짝이는 온갖 동물들이 다 나온다.
 
나비정원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가 펼쳐진다. 전등조각 축제는 오는 18일까지, 1월6~8일, 금~일요일 주 3일만 개방되지만 19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월~일요일 매일 저녁 관람할 수 있다. 할러데이 전등조각 축제 관람시간은 오후 5~9시. 12월24일 크리스마스 이브와 25일 크리스마스에는 문을 열지 않는다.특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빠져들 수 있는 기회이다.입장료는 성인 10달러, 2~12세 어린이 7달러, 65세 이상 노인 7달러이고 2세 미만은 무료이다. 주차비는 별도로 8달러를 내야 한다.
 
▲가는 길: 뉴저지에서 조지워싱턴 브리지를 건너올 경우 크로스브롱스 익스프레스웨이 노스를 타고 출구 4B로 나가 브롱스 리버 파크웨이 노스로 빠져 가다가 출구 6번으로 나가면 브롱스 동물원 입구가 나온다. 퀸즈에서 올 경우 와잇스턴 브리지를 건너 허친슨 리버 파크웨이 노스로 가다 크로스브롱스익스프레스웨이 웨스트로 바꿔탄 후 브롱스 리버 파크웨이 노스로 빠져, 브롱스 동물원(Bromx Zoo) 표지판을 따라 나가면 된다.
 
▲전철 이용시: 2번 전철을 타고 펠햄 파크웨이역에서 내리거나 5번 전철을 타고 이스트 180가 역에서 내려 2번 전철로 바꿔타 펠햄 파크웨이 역에서 내리면 된다.
 
▲문의: 718-367-1010
▲웹사이트: www.wcs.org
 
 
Posted by 비회원